본문 바로가기

상세페이지디자인

쿠팡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쿠팡은 다른 판매 채널보다 까다로운게 여러모델 즉 상품등록을 할 때

여러 상품을 함께 업로드를 할 수 없고, 개별로 등록을 해야하는데요,

다소 까다롭긴하지만 쿠팡에 판매가 많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모음전 형태가 아닌 단일 상품을 온라인 판매를 하려고하신다면 

쿠팡에 상품 등록을 하실 수 있답니다!

먼저 쿠팡에 상품 판매를 하려면 쿠팡 아이디 승일을 받으셔야해요,

판매자 승인을 받으신 후 택배회사 컨택을 하여야지만 

상품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가끔 상세페이지 제작의뢰가 와서 

제작을 하고 상품 등록도 함께 진행을 하려고 하는데 아직 판매자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있었는데요! 보다 수월한 온라인 판매를 위해선

상세페이지 제작 의뢰 전에 판매하고자하는 판매 채널에 승인을 받으신 후 

상세페이지 제작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 상세페이지 제작은 인트로- 상품 정보- 배송사항으로 제작을 하시면 되는데요,

인트로의 경우에는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카피문구 및

제품의 사진을 돋보이게 제작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상세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한 후 구매 결정을 하기 때문에 

온라인 판매에서 상세페이지는 매출에 많은 영향을 주는데요,

그래서 온라인 판매를 하실 때 상세페이지 제작은 매우 중요하답니다!

상세페이지를 잘 만들기 위해서는 탄탄한 기획이 필요해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연령층은 어떻게 되는지, 구매 고객의 성별은 어떻게 되는지,

고객이 어떤 키워드로 제품을 검색하는지,

고객이 이 제품에 어떤 정보를 원하는지 등을 생각 한 후

고객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문구와 제품 촬영등을 체계적으로 기획을 한 후 

상세페이지 제작을 해주어야지만 

고객들이 쉽게 상품에 대해 이해를 함으써 구매욕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판매에 있어 고객의 관심과 신뢰도를 얻기 위해서는

상세페이지 제작안에 상품의 특장점과 회사 정보, 공정 과정, 인증서 등을 

함께 넣어주는 것이 좋답니다!

쿠팡 상세페이지 제작에 있어 주의 사항은 너무 많은 이미지,

너무 많은 텍스트는 자제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이미지가 너무 많거나, 텍스트가 너무 많은 경우에는 

오히려 가독성을 떨어트리기 때문에 이탈률이 높게 발생할 수 있답니다.

이로인해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때에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등이 뭔지를 생각하고 기획한뒤

간결하고 정확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상세페이지 제작은 전문가가 아닌 이상 어려울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많은 온라인 판매를 하시는 분들이 상세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를 통해

상세페이지 제작을 하시곤 하는데요,

에스이컴퍼니플러스에서는 의뢰를 해주신 상품에 대한 정보, 고객등을 파악한 후 

상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기획을 체계적으로 한 뒤 상세페이지 제작을 해드리고 있으며, 

상세페이지 제작 후에는 클라이언트분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드릴 수 있게

상품 등록 대행도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의뢰를 해주실 때에는 클라이언트분이 원하시는 컨셉, 느낌, 디자인 등을

구체적으로 말씀을 해주셔야 원활한 상세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는데요, 

제품 촬영의 경우에는 폴도별로 정리를 해주셔야하며, 제품 정보등도 정확하게 전달해주셔야

수월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참고할만한 사이트나, 이미지등을 함께 보내주셔야지만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제작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주시지 않고 추가적인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상담은 아래 배너를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