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에스이컴퍼니플러스입니다.
스토어팜에 상품을 판매하시려고 하시나요?
스토어팜은 수수료도 저렴하기때문에 많은 클라이언트분들이
스토어팜에 상품을 많이 등록을 하시곤 하시는데요!
스토어팜의 경우에는 이미지와 영상, 텍스트도 함께 기입을 할 수 있어
상품에 대해 정보 전달이 조금 더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판매에있어서는 반드시 상세페이지 제작이 필요한데요!
스토어팜 상세페이지 제작 잘 만드는 방법 지금 알려드립니다!
먼저 상세페이지 제작의 목적은 제품의 특장점과 정보 전달을 잘 해줌으로써
고객의 구매 욕구를 일으키기 위함입니다.
오프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상세페이지로 대신하여
고객들에게 보여주는 것인데요,
상세페이지 제작을 할 때에는 내가 고객의 입장이 되었을 때 온라인에서
어떤 키워드로 상품을 찾을 것인지, 어떤 정보를 원하는지를 파악하여 제작을 해주어야 합니다.
스토어팜 판매 채녈의 경우 규격 사이즈와, 양식, 옵션가격제한범위등의 체크 사항들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이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상세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기획안, 제품 촬영본이 필요합니다.
제품 촬영 : 기본적인 상품 촬영은 흰색 바탕으로 촬영 후 보정으로 촬영본이 완성되지만
제품의 특성에 따라 혹은 상품의 특성을 살리고자 한다면 사진에 배경을 주거나,
아이템들을 사용하여 컨셉 촬영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상세페이지 제작은 사진의 분위기에 따라 컨셉과 브랜딩이 결정되기도 한답니다!
기획안 : 상세페이지 기획은 고객들의 시선과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카피라이팅,
상품의 키포인트를 분석하고, 상품 옵션이 있다면 옵션 가격등을 정리하여
기획안을 작성한다면 상세페이지 제작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상품을 어디에 판매를 할 것인지, 어떻게 팔것인지, 어떤 고객으로 타켓을 잡을 것인지,
어떤 키워드를 잡을 것인지를 파악한 후 기획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세에 따라 컨텐츠 확산을 해주어야 합니다.
현재의 추세 영상 제작인데요!
사실 고객은 상세페이지만으로 제품의 촉감, 무게감, 크기, 이용 편의성, 냄새, 맛등을 정확하게 판단을 할 수 없습니다.
그로인해 상세페이지보다 더 고객이 쉽게 이해를 하고 현실감을 높여주기 위해서는 영상제작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영상 제작의 효과는 고객이 영상을 할애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상품에 대한 인식을 높여줄 뿐더러 영상으로 따로 노출을 시켜주기 때문에 잠재적 고객을 늘릴 수 있답니다!
상세페이지를 제작을 한 후에는 노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상세페이지를 잘 만들었더라도 고객들이 보지 못한다면 무용지물!
잘만든 상세페이지를 각 판매 채널에 있는 광고를 셋팅하여
상품의 노출을 높이거나, 블로그 및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의 채널을 통해
노출을 해주어야만이 고객들이 상품을 접하고 상품이 판매가 될 수 있습니다.
(주)에스이컴퍼니플러스는 위의 사항들을 모두 인지하여 상세페이지 제작을 해드리고 있으며,
상세페이지 제작뿐만 아니라 효율성을 높여드리고 인건비 절감 효과를 위해
상품 등록 및 광고 셋팅까지 한번에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퀄리티있는 상세페이지와 다양한 노출 방법을 통해 매출 성장의 효과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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